티스토리 뷰


드라마 무빙 정리  

드라마 무빙은 모완일 PD가 연출을 맡은 새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무빙은 JTBC에 편성된 드라마로 내년 편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무빙은 강풀 작가의 동명의 원작을 배경으로 한 작품입니다. 모완일 PD는 미스티와 부부의 세계를 연출한 감독이라 이번 작품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여러가지 제작 상황이 좋지 못합니다. 따라서 구체적인 제작 시점이 언제가 될지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무빙 뿐만 아니라 여러 작품들이 현재 무기한 연기되거나 일정이 중단되는 등 많은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따라서 드라마 무빙도 현재 제작을 위한 캐스팅 작업이 한창인데 어떻게 결정될지는 미지수입니다. 


조인성 한효주 차태현 

현재 드라마 무빙 캐스팅 후보에는 남자 주인공 조인성과 여자 주인공 한효주가 물망에 오른 상태입니다. 



드라마 무빙의 주요 내용은 남들이 모르는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고등학생과 그 부모들의 성장이를 담은 이야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만화 무빙의 원작자 강풀 작가가 직접 극본을 쓴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부의 세계로 큰 히트를 기록한 PD 모완일 피디와 작가 강풀의 만남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따라서 조인성과 한효주의 출연 여부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또한 차태현도 현재 캐스팅에 고심중에 있습니다. 


조인성 무빙 캐스팅  

따라서 조인성의 무빙 캐스팅 여부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조인성의 출연이 성사된다면 조인성의 드라마 오랜만의 드라마컴백이 될 것입니다. 




그동안 조인성은 주로 영화 스크린에서 활약해왔습니다. 조인성은 5년전 드라마 TVN 디어마이프렌드에서 특별 출연했었습니다. 



오랫동안 드라마 출연이 전무했던 바 이번 캐스팅이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안방 극장에서 팬들과 소통할지 기대됩니다. 





조인성은 드라마출연은 많지 않았지만 출연한 드라마에서 모두 히트했습니다. 별을 쏘다, 발리에서 생긴 일, 봄날, 그겨울 바람이 분다, 괜찮아 사랑이야 등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한효주 무빙 캐스팅  

한효주 역시 무빙에서 오랜만에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출연할지 기대가 모아지고있습니다. 한효주는 2016년 드라마 W에 출연한 이후 출연 일정이 없었습니다. 과연 한효주 조인성의 만남이 성사될 지 팬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웹툰 강풀 무빙 

강풀의 무빙은 총 5권의 작품입니다. 강풀의 스토리텔링은 가히 천재라고 불릴 정도로 확실한 스토리 라인이 탄탄합니다. 





만화책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복선들이 있고 그 복선들을 모두 살려서 마지막까지 이야기를 모두 풀어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강풀 웹툰 만화 무빙은 액션만화로 히어로물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이 타이밍과 세계관을 같이 하는 또다른 작품 예정도 있다고 하니 많은 기대가 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