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의콜센타 여사6 

2020년 10월 8일에 방영되는 사랑의콜센타 27회에서는 탑6와 여사6의 대결을 펼치는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10월 8일 사랑의콜센타에서는 여사6 가 대결임에도 불구하고 숨겨진 댄스 실력을 보여주기도 하고 반전미를 보여주며 화끈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마치 디너쇼를 방불케 하는 고퀄리티 무대들의 연속으로 탑6는 여사6에게 바치는 헌정 메들리 무대였다고 합니다. 





사랑의콜센타 여사6 로 출연한 멤버들은 가수 최진희 정수라 서지오 김용임 금잔디 조정민까지 6명의 트로트 여왕들이 총출연합니다. 




정수라는 피하고 싶은 사람은 없다고 밝히기도 했으며 최진희는 얼마든지 다 덤벼라 받아주겠다 각오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과연 두 팀 모두 멋진 무대와 성량으로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며 승부를 가린 결과는 10월 8일 방송에서 공개됩니다. 


김용임 나이 노래 

이번 사랑의콜센타 여사6 중 한명으로 출연한 김용임은 나이는 1965년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용임 나이는 54세로 김용임 생일은 1965년 12월 27일생이라고 합니다. 



김용임 데뷔는 1984년 노래 목련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김용임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무용과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김용임 노래는 사랑님 내사랑 그대여 사랑의 밧줄 부초 같은 인생 등이 유명합니다. 김용임은 주현미 이선희와 데뷔 년도가 같습니다. 그러나 중간중간 사정으로 가수활동을 접었다가 다시 시작한 케이스 입니다. 


김용임 결혼 이혼 재혼 

김용임은 중간에 이혼을 이유로 가수 활동을 접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러다가 2000년 의사 선생님이라는 노래로 다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김용임은 첫 데뷔이후 성적이 좋지 않아서 우울증이 생기기도 하며 1993년 가요계를 떠났습니다. 그러다가 남편과 이혼을 하고 다시 가수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혼 이후 10년 만에 2009년 재혼을 하게 됩니다. 



김용임 재혼은 당시 매니저와 하게 되어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김용임 재혼에는 많은 반대가 있었다고 합니다. 김용임에게는 딸이 있었고 한번 이혼을 하고 재혼을 하는 것인 만큼 남편 집에서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김용임 남편은 매니저로 재혼이 아닌 초혼이었기 떄문입니다. 그러나 현재는 결혼 이후 잘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스빈다. 


김용임 임영웅 특급 인연 

이번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여 김용임은 임영웅과 특급 인연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용임은 후배 가수 원석을 잘 알아보는 눈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우스개 소리로 김용임 눈에 들려고 번호표 뽑고 기다린다는 말이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그 중 송가인 임영웅은 모두 김용임 팬미팅에서 노래를 부른 가수들이라고 한 방송에서 밝히기도 했습니다. 




따라서 임영웅도 김용임이 발굴한 보석 같은 가수라는 말입니다. 임영웅은 내가 키웠다고 폭탄 발언을 내뱉으며 임영웅을 먼저 발견했다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임영웅이 좋아해!라고 발언한 여사6 멤버는 누구일지 10월 8일 사랑의콜센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