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롯데리아에서 신메뉴 밀리터리버거를 출시했습니다. 밀리터리버거란 식판형 용기에 담아 취향대로 즐길 수있는 DIY 콘셉트를 접목한 밀키트형 제품입니다. 



밀리터리버거는 버거 번 2개와 슬라이스 햄, 소고기 패티, 양배추 믹스, 소스 들을 군대식 식판에 담은 것이 특징입니다. 고객 기호에 맞춰 조립하는 것을 밀키트 형이라고 합니다. 





최근 밀키트 제품이 대세로 자리잡은 가운데 버거에서도 새로운 밀키트형 밀리터리버거가 출시되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포장 용기는 면회 온 여자친구와 둘이 먹는 레시피, 병장의 이등병 사랑 레시피 등 4종류 레시피 조합을 담았습니다. 





밀리터리버거 가격은 버거 6400원입니다. 밀리터리버거 세트는 8100원입니다. 


밀리터리버거 맛 평가 

밀리터리버거 맛 평가를 위해 롯데리아는 온라인 체험단 50명을 모집합니다. 영상 리뷰 이벤트와 밀리터리용 식판, 포크스푼등을 제공합니다. 롯데리아 보급상자라고 합니다. 



또 우수 완료자는 3명을 따로 뽑아 포상한다고 합니다. 밀리터리버거 세트는 10월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치킨너겟 증정 이벤트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친구 플러스 롯데리아를 추가하면 밀리터리버거 세트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밀리터리버거는 최근 화제 인물 이근 대위가 모델로 선정되어 더욱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근 대위 모델 

이근 대위가 출연한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영상이 공개 되자 마자 150만 뷰를 기록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래서 후속으로 유튜브 3가지 영상이 더 출시되었습니다. 강력한 남성 교관, 부드러운 남성 교관의 모습으로 나옵니다. 



밀리터리 버거는 이근 대위를 모델로 선정한 이유는 군대를 컨셉으로 잡았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버거 개인주의야? 라는 영상과 함께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가 군대식 특별관영 환영합니다. 라는 코멘트로 컨셉을 잡았습니다.

 



밀리터리 버거는 군대 급식을 떠올리는 식판과 빵 마카로니샐러드 양배추샐러드 등이 모두 나옵니다. 밀리터리 버거는 새로운 형식의 버거로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보입니다. 


이근 대위 밀리터리버거 

밀리터리버거 광고 모델 이근 대위는 대한민국 국적으로 1984년생입니다. 





과거 군인으로 무사트 전무이사였으나 현재는 군사 컨설턴트 겸 유튜버로 활약중입니다. 이근 대위는 대한민국 해군 특수전전단 대위 전역했습니다. 





이근 대위는 존 F 케네디 가톨릭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버지니아군사대학 현대언어문학 학사학위를 받았습니다. 미국 영주권을 받으려면 6개월에 한번씩은 미국으로 가야하는데 입대하면서 영주권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이근 대위는 가짜사나이 프로그램을 통해 유명해졌으며 그것이 알고 싶다 집사부일체 라디오스타 워크맨 등 다양한 유튜브 TV 프로그램을 활발하게 출연하며 현재 최고의 핫한 인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