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롯신이 떴다 다시보기 28회 

오늘은 트롯신이 떴다 9월 23일 편 내용 정리해보겠습니다. 트롯신이 떴다 다시보기 9월 23일 28회편은 대부 남진이 가르친 괴물급 신인들이 나왔습니다. 모두가 주목한 남진 팀의 1등은 과연 누가되는지 트로트 아들돌 현재 유일무이한 트로트 남성 트리오의 신명나는 무대도 공개되었습니다. 



트롯신이 떴다 2편 라스트 찬스 28회 편은 참가자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는 사람이 나왔습니다. 바로 가수 진성입니다. 진성은 데뷔를 했지만 오랜 세월의 무명 생활을 견뎌야했습니다.  





진성은 누구보다 무명의 마음을 잘 이해하는 트롯신입니다. 그래서 진성 원포인트 레슨이 방송 전부터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진성은 자신의 무명시절을 함께 보낸 20년지기 후배를 참가자로 만나기도 했습니다. 진성은 동생같은 참가자를 보면서 진작 잘 됐어야 할 후배라고 안타까움을 표현했습니다. 


트롯신이 떴다 재방송 시간 

트롯신이 떴다 재방송 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트롯신이 떴다는 현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재방송 시간도 많이 잡혀있습니다. 9월 25일 금요일 16시 20분에 sbs funE채널에서 재방송 됩니다. 또 9월 26일 토요일 12시 10분에 sbs 채널에서 재방송됩니다. 



9월 27일 12시 40분에 sbs funE채널에서 재방송됩니다. 





트롯신이 떴다 재방송 시간을 잘 확인해서 다시보기 놓치지 않고 챙겨보도록 기록해야겠습니다. 트롯신이 떴다 방송 시간은 정규 방송으로는 매주 수요일에 밤 9시 방영됩니다.  


트롯신이 떴다 시청률 

트롯신이 떴다 시청률은 예능 1위 종합 4위까지 기록했습니다. 2020년 9월부터 트롯신이 떴다 시청률 10퍼센트 이상을 기록하며 예능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트롯신이 떴다 지난주 9월 16일 17회 편에서는 시청률 11.7%를 기록했습니다. 9월 9일 26회는 12.4% 시청률 이었습니다. 



예능 1위일 뿐만 아니라 종합 3위에서 4위정도로 9월 들어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한 시간 앞당긴 시간이 오히려 많은 시청자들을 끌어오는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트롯신이 떴다는 시청률 뽕숭아학당과 맞붙으며 상승세를 계속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되는 부분입니다. 


트롯신이 떴다 진성 실제 나이

트롯신 진성 본명은 진성철입니다. 진성 프로필은 나이는 60세 진성 생일은 1960년 8월 6일 생이라고 합니다. 한동안 1966년생으로 활동하기도 했으나 실제 나이는 60년생인 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진성 부인은 배우자 용미숙씨로 소속사는 우리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진성 종교는 불교이고 진성 데뷔는 1997년 노래 님의 등불입니다. 





진성은 신웅 김용임 김란영과 함께 트로트 메들리 4대 천왕으로 불리는 가수입니다. 진성 노래모음 태클을 걸지 마, 내가 바보야 등이 유명합니다. 진성 암투병을 했으나 부인의 사랑과 팬들의 응원을 힘입어 호전되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