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 박시은 진태현 나이차이 

9월 16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는 박시은 진태현 이진성 샘해밍턴이 출연하여 자기관리 끝판왕 멤버들로 이야기를 꾸몄습니다.   



오늘은 라디오스타 박시은 진태현 나이차이 및 프로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박시은 진태현 입양 딸 불임에 대해 모두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박시은 프로필은 본명 박은영으로 나이는 1980년 1월 6일 생이라고 합니다. 출생은 안동이며 4녀 중 막내라고 합니다. 박시은 학력은 리라초를 나와 동덕여대 방송연예학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진태현 프로필을 살펴보면 진태현 나이는 1981년 2월 15일 생입니다. 그래서 박시은 진태현 나이차이는 1살 차이로 여자가 연상이고 남자가 연하인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진태현 본명은 김태현으로 진태현 학력은 경기고를 졸업하여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했습니다.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모두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같이 출연하며 잉꼬 부부의 면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박시은 진태현 입양 딸 

박시은 진태현 입양 딸에 대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딸 박다비다 양을 입양했습니다. 2015년 8월에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신혼여행으로 제주도 천사의 집 보육원에 방문했다고 합니다. 



그 때 고등학생이던 딸을 처음 만나 2019년 10월까지 삼촌으로 지내왔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함께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아이가 성인이 되면서 부모의 역할이 필요할 것 같다는 판단을 내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입양을 결심했고 딸에게 박다비다라는 새 이름이 생겼습니다. 2020년 3우러 9일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서 밝힌 사실입니다. 왜 아빠 성이 아닌 엄마 성을 따랐냐는 질문에는 딸이 엄마를 닮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박씨로 했다고 합니다. 


박시은 진태현 불임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대학생 딸을 입양하고 난 후의 삶에 대해 공개했스빈다. 딸의 한 마디에 초조해하고 행복한 초보 엄마 아빠의 모습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또한 박시은 진태현 2세 계획에 대해 밝히기도 했습니다.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과거 예능프로그램에서 입양 사실을 밝히며 그 이후 아이 계획 2세 계획에 대해 많은 질문을 받았다고 합니다. 또 불임이라서 입양한 것 아니냐는 이야기에 대해서는 불임이 아니라고 합니다. 



진태현은 비뇨기과에 다녀와서 자칭 3억좌라는 별명을 공개하며 건강한 신체를 자랑했습니다. 그래서 2020년에는 박시은 진태현 불임이 아닌 진짜 2세 계획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그 전에는 아이를 낳기 위한 노력을 많이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딸을 입양한 이후 둘째 생각이 더 많아졌고 그래서 아이를 책임질 준비를 하고 2세 둘째를 기다린다고 밝혔습니다. 


박시은 진태현 라디오스타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시종일관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부비끼리 연습한 웬 위 디스코 깜찍 댄스를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랩퍼 꿈나무로 진태현의 무대로 큰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박시은 진태현 부부의 열애 에피소드와 드라마를 보며 눈물을 쏟은 사연까지 부부의 이야기가 많이 공개되었습니다. 





박시은 진태현 비뇨기과 병원 사연과 가족 계획까지 모두 공개한 부부에게 앞으로도 딸과 함께 행복한 일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